부담스럽지 않은 남자 BB크림 추천

 

 

 

안녕하세요, 맨즈스토리입니다^^

얼마전에 남자 BB크림을 선물받았어요.

몇년전만 해도 남자가 무슨 BB크림이냐는 말이 나왔겠지만

요즘은 남성화장품 시장이 점점 커지고

그루밍족이라는 용어까지 등장한 것 보면 정말 많이 바뀐 것 같습니다.

 

 

남자 BB크림 추천 포스팅을 하는 저도

처음에는 BB크림을 바른다는게 어색했는데

제품을 잘 고르면 부담스럽지 않게, 자연스러운 피부보정을 할 수 있어서

한 번 바르기 시작하니까 계속 바르게 되더라구요ㅋㅋ

 

이번에 선물받은건 SPF50+/PA+++로 자외선 차단효과가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요즘처럼 폭염..이 계속되는 날씨에 바르기 좋았습니다!

 

 

레이블옴므 유브이 디펜스 포인원 틴티드 선비비라고 합니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제일 뛰어나고

수분보충, 주름개선에 자연스러운 피부미백 기능이 있다고 하네요~!

 

이전에 잘못샀을 땐 선크림을 바른 후 백탁현상처럼

얼굴이 허옇게 뜬 경우도 있었는데

발라보니 촉촉하고 정말 자연스러워서

그런 걱정은 필요없겠더라구요^^

 

 

선물해준 여자친구가 먼저 실험?을 해 봤습니다ㅎㅎ

남자 BB크림인데 일단 발랐을 때 향이 정말 좋아서 놀랐고

커버력이 뛰어난 여성용 BB크림이랑 다르게 자연스러워서 추천할만하다고 합니다!

 

남자분들은 비비크림을 바르는게 처음이시면 어색할 수도 있는데,

조그마한 콩알만큼 짜서 얼굴 안에서 바깥쪽으로 펴바르면

제일 자연스럽게 바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여자친구가 쌩얼화장용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다고

선물해놓고 탐내던..ㅋㅋㅋ

 

저도 직접 얼굴에 발라보니까

자연스러운 남자 BB크림 추천 제품으로 알려질만 하더라구요~

인스타그램에 검색해보니 이미 많은 사람들이 쓰고 후기를 올리셨던데,

향이랑 피부보정 두 가지에 대한 칭찬이 제일 많았습니다.

 

 

선비비 하나만 샀는데 샘플이 정말 많이 와서 깜짝 놀란..ㅋㅋㅋ

 

 

스킨패드랑 토너, 올인원로션 이렇게 3종류로

종류도 다양하게, 갯수도 많이 들어있어서

충분히 써보고 선택할 수 있어서 다음에 기초제품 결정하는데 좋을 것 같습니다~!
 

 

남자 BB크림 외에도 여행용세트랑 기초 등등 다양한게 많던데

선비비가 순하고 향도 좋고 만족스러워서

다음에 기초 다 쓰면 레이블옴므에서 구입해보려고 합니다ㅎㅎ

 

 

이미 연예인들도 많이 쓰는 화장품이라고 유명하더라구요~

 

남자 BB크림 추천, 레이블옴므 선비비 강추합니다!!

 


WRITTEN BY
msm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