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맨즈스토리입니다.

얼마전에 살빼는걸 너무너무 힘들어하는 여동생을 위해서

여성헬스보충제를 하나 사줬어요.

 

생각보다 너무 좋아하고, 식사대용으로 정말 잘 먹고 있다고 해서

여러분들께도 추천해드리려고 준비했습니다^^

 

 

제가 이용한 여성헬스보충제 사이트는 바디맥스입니다.

제가 늘 헬스보충제를 구입하는 곳이기도 하죠~

 

배송도 빠르고 국산 제품만 취급하는 곳인데요,

전문 운동 선수들과 보디빌더, 트레이너들도

여기 보충제를 많이 이용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늘 믿고 구입하고 있습니다ㅎㅎ

 

 

동생에게 사준 비너스화이바알파 역시

승무원들이 많이 이용하는 제품이랏 '승무원 보충제'라는 이름도 있더라구요~

 

여성제품은 잘 몰랐는데,

이번에 동생껄 구입하면서 많이 찾아봤습니다^^

 

 

동생이 살을 뺄 때 공복감을 가장 힘들어 하더라구요~

 

이 제품은 귀리성분이 22%나 들어있는데,

귀리 성분은 포만감을 채워줄 뿐만 아니라

포만감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주기까지 하기 때문에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이건 제가 한창 살을 뺄 때 먹었던 맨즈화이바입니다.

여성헬스보충제인 비너스화이바알파 남자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홍삼성분이 들어있는 점도 좋았지만 무엇보다

체지방 분해에 좋은 L가르시니아와 녹차분말이 들어있는 점이 좋았어요.

 

이 두 가지 성분이 비너스화이바알파에도 그대로 들어있기 때문에

동생이 체지방을 빼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았구요~!

 

 

아무튼, 저는 이 맨즈화이바덕분에 살을 많이 뺄 수 있었고,

지금은 근육선명도를 위해 바디맥스에서 다른 단백질 보충제를 구입해서 먹고 있습니다ㅎㅎ

 

 

 

 

여성헬스보충제 사이트 찾고 계신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일 것 같네요^^

 

 

살을 빼려고 식단조절을 하다보면 달달한게 먹고싶은데,

비너스 화이바 알파는 초코맛이라서

아침 저녁대용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설탕이 들어가지 않았지만

최고급 코코아분말을 사용했기 때문에

인공적이지 않고 고소하면서 단맛이 나서

동생이 정말 맛있게 먹고 있다고 하네요~~^^

 

 

제 여동생은 늘 극단적으로 굶거나 절식을 해서 요요도 여러번 겪었어요.

옆에서 보기 안타까워서 이 제품을 사주면서,

점심 한 끼는 꼭 밥을 먹으라고 당부하기도 했구요.

 

아무리 좋은 보충제라도 하루 세 끼 모두 헬스보충제만 먹는다면

요요현상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없어요~

 

보충제 구입하실 분들이라면 그 점 꼭 명심하시고

하루 한 끼 정도는 꼭 일반식으로 드시길 바랄게요!!

 

 

이제 여름이 시작되었지만

조급해하지 않고 즐겁게 살을 빼는 동생을 보니까 제 기분이 좋네요~ㅎㅎ

 

 

바디맥스에는 비너스화이바알파 외에도

여성헬스보충제로 파워S프로틴이라는 제품도 있어요.

운동량이 조금 더 많은 분들이라면

그 제품도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여성헬스보충제 사이트를 알려드렸습니다~

이 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WRITTEN BY
msm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