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올인원 로션 추천::괜찮은 남성화장품브랜드 제품으로!

 

 

 

지금처럼 추운 날씨에는 피부에 트러블이 나기 쉬운데요.

밖에서는 찬바람을 쐬고 실내로 들어오면 히터를 쐬면서

계속해서 피부가 자극을 받게 되기 때문인 듯 합니다~

 

이럴 때는 기초관리를 확실하게 해주는 게 좋은데요.

그래서 저는 보습 기능이 좋은

남자 올인원 로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남성화장품브랜드에서 나온 거라 남자 피부에 맞춰져있기 때문에

어떤 제품을 써야할지 고민인 남성분들이

한 번쯤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해서 알려드리려구요!ㅎ

 

제가 남자 올인원 로션 추천 제품으로 알려드리는 건

레이블 옴므의 페이스 트리트먼트 입니다.

 

일반 로션은 아니고, 에센스 기능이 더해진 거라

좀 더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제품을 알아보면서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 건

열 한가지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했다는 점인데요.

캐모마일, 녹차, 자몽이 주 재료로, 병풀, 알로에베라 등

다양한 자연 추출물이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또, 민감성인 제 피부에도 맞는 남자 올인원 로션을 알아보다가

이 제품은 피부에 안 좋은 성분 일곱 가지를 빼고 만들었다는 점도 알아봤는데요.

피부에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다고 알려진 일곱 가지 물질을 빼서

비교적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평도 많더라구요.

 

왠지 남자화장품은 독할 거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남성화장품브랜드 레이블 옴므 제품은 전체적으로

자연성분이 들어가서인지 순하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특히, 저는 남자 올인원 로션으로 이걸 추천하는 게,

향이 정말 마음에 들어서인데요.

너무 강하지 않은 향이면서도 은은하게 오래 유지되기 때문에

20~30대가 사용하기 특히 좋을 듯 한 향이라고 생각되네요.

 

제형도 끈적이지 않는 거라 남성분들이 사용하시기 좋을 듯 하고요.

저는 끈적이는 걸 싫어해서 크림 종류도 안 쓰는데,

이번에 레이블에서 새로 나온 에센스가 안끈적이면서

로션 바르기 전에 바르면 보습효과를 더 높여준다고 해서

구입할 까 생각중입니다~ㅎ

 

토너랑 세트로 구입했는데, 토너는 다음번에 알려드릴게요!

둘 다 디자인도 고급스러운 남성화장품브랜드 제품이라,

선물용으로도 좋을 듯 하네요.

 

남자 올인원 로션이랑 토너 둘 다

비(무)자극성 테스트도 받은 거라 믿고 사용하고 있고요.

바르고 나서 기름지거나 하는 현상도 없어서

사계절 사용할 남자 올인원 로션으로 추천합니다!^^


WRITTEN BY
msm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