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reen 입니다.




제가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만큼

남자친구 피부관리나 화장품도 다 제가 책임지고 있는데요

요즘따라 남자친구가 면도 후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해저 트러블이 자꾸 일어난다고 해서

이리저리 서치해서 선물해줄 아이템 발견했어요!











바로 남자 마스크팩인데요~!

면도 후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줄 수 있는게 뭐가 있나

고민하다가 수분크림? 에센스? 고민을 많이했는데

찾다보니 제 남자친구와 같은 고민을 해결 해 줄 마스크팩이 있더라구요















레이블옴므에서 남자전용 티유 마린 슈트 마스크팩이란걸 팔고 있었어요

한 개만 따로 구입해 사용해본 후 재 구매할까 고민하다가

이왕 사는김에 한 박스 구매했어요

그 결과 당연히 후회는 없습니다~~!


한 박스는 5개로 구성되어있어요











팩이 다 똑같지 남자를 위한 팩이라 해서 다를게 있을까했지만

T존 U존 쉐이빙존 까지 피부별 특징을 생각해서 만들었더라구요

T존유분조절과 모공케어

U존과 면도를 자주해 예민한 쉐이빙존수분공급과 탄력케어


쉐이빙존을 위한 마스크 팩이라니...

면도 후 피부 관리 뿐만아니라 

피부전체를 케어 해줄 수 있을거같아

이 마스크팩으로 선택했어요















제품 뒷면에 제품설명 보면 

남자얼굴크기에도 맞춰져서 나왔다고 하네요

하기사 매번 제가 쓰는 팩을 붙여주면

남자친구얼굴 크기도 달라 매번 모자라곤 했는데

남자에게 맞는 남자 마스크팩을 사용했어야 했는데

 늘 제가 쓰던 것만 강요하곤 했던 것 같아요


스텝1을 먼저 얼굴에 붙인 후 

스텝2를 붙이는 방식이에요






















먼저 T존을 위한 스텝1

항상 기름이 많이돌아 저녁만되면 번들번들하던 이마ㅋㅋㅋ...

유분조절을 위한 팩이라

피지케어 특허성분이 들어가 있다고하네요

거기다가 셀룰로오스 초밀착 시트라니 확실히 모공관리에 딱인거 같아요

제가 붙여 본결과 얼굴에 닿는 감촉도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그렇다면 스텝2는 제가 처음 남자친구 면도 후 피부를 위해 

찾던 가장 중요포인트 U존과 쉐이빙존이에요


스텝1을 처음뜯었을때도 수분감이 좋아서 다르면 얼마나 다를까했는데

스텝2는 정말 수분감폭팔.....

TU 마린 슈트마스크는 고농축에센스가 다른 프리미엄 팩들보다도 

많은 42g이 들어가있다고 해요

피부진정을 위해 에센스를 살까 수분크림을 살까 고민했는데

이 마스크팩 하나로 다 해결 된 것 같아요

스텝1과 다르게 U존과 T존의 특성에 맞게

 피부 건조 방지에 도움되는 특허성분이 들어가있네요


정말 팩 하나로 각각 얼굴의 특징에 필요하게 맞게 제작되어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괜히 남자커스텀이 아니네요












아! 그리고 팩을 주문하니 이렇게나 많은 셈플을 주시더라구요

사실 셈플이라는 것도 한 두개써서 내피부에 맞는지 모르는데

많은 셈플들을 받은만큼 꾸준히 써보게하는 중이에요 

마스크팩이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워

남자친구와 잘맞는 제품이 있다면

레이블옴므 제품으로 바꿀까 생각하고있습니다~

















남자 마스크팩인데 제가 너무 탐이나 확인해보니 

여자도 사용이 가능해 저도 얼른 사용해봤어요ㅋㅋㅋ 

여타 다른 마스크 팩과 비교해봐도 

정말 수분감이 뛰어나더라구요

남자친구도 제가 늘 억지로 해주는 팩들 보다 좋다며 

매우 만족하네요

앞으로 남자친구꺼 사주는 척하며

제가 더 많이 할 것 같은 예감이드네요~




WRITTEN BY
msm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