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를 둘러보면 간혹

자신에게 어떤 보충제가 맞는지 

잘 모르는 분들도 계시기도하고,


어떤 단백질이 자신에게 유용할지 

모르시는 분들을 종봉 보게되곤 합니다.


사실 순수 근육량 증가와 함께

데피니션이 목적인 분들


또는 체질상 보통체격이거나

살이 쉽게 찌시는 분들은

웨이 보충제를 많이들 찾으시죠





웨이 보충제에도 사실 참

다양한 단백질이 사용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특히나 국내든 해외에서든

유청단백질이 사용된 경우를 많이 볼 수 있는데

우유에서 나온 단백질로 동물성단백질에다

근육합성에 꼭 필요한 영양분이지만

우리의 몸이 스스로 합성할 수 없는

필수 아미노산을 제공해줄 수 있을 뿐더러

우리의 몸에서 가장 잘 흡수하기 때문인데요


유청단백은 WPI, WPH, WPC 

이렇게 세 종류가 있고

같은 우유에서 나온 단백질이지만


조금씩은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어요

게중에 저는 효과나 소화면에서

늘, WPI보충제가 갑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제가 오랫동안 정착한

WPI보충제 역시 다이나믹엑스 WPI 90이라는

WPI이 90%함유 되어있는

제품으로 정착하게 되었어요


다이나믹엑스 WPI 90은

기본에 가장 충실한 웨이 프로틴이 아닐까 싶습니다


사실, 기본이란게 정말 당연한거지만

지키지 못하는 경우가 가장 많은 것이

기본이니깐요






WPI보충제가 가장 한국인의

소화와 함께 효과면에서 갑이라 설명드리고 싶은건


위에서도 말씀드렸듯 우유에서 나온 단백질이자

동물성단백질입니다.


그렇기에 어느정도의 콜레스테롤과 지방을 머금고있죠


하지만, 많은 분들이 웨이 프로틴을 

데피니션과 함께 순수근육증가기 때문에

더욱 적합한 것인데요


지방, 콜레스테롤이 거의 제거된 것은 물론이고

그 외에 불순물들이 거의 제거되어

순수단백질 함량이 몹시 높습니다.







게다가, 체내 흡수면에서도

WPH와 버금가는 소화흡수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한국인이 유당불내증을 가진 경우가 

가장 많다는 점을 미루어 보았을 때

유당도 거의 제거되어

소화감에서도 우수합니다.


사실, 나는 유당불내증이 아닌데?하시는 분들도

간혹 아침에 우유한잔을 먹고

속이 불편하신 분들이 굉장히 많으셨을거에요


그런 면에서 웨이 프로틴이란 것이

꾸준한 섭취가 필요한만큼

더욱 편안한 소화와 섭취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죠







그리고 다이나믹엑스 WPI 90

기본에 정말 충실하다고 느껴지는 것은

단백질의 출처가 명확하고

은은하게 달달한 초코맛 역시

인공감미료가 아닌 자연감미료의 사용


그리고, 바디맥스 홈페이지에는

검사성적서까지 당당하게 공개하고 있으니


입댈 것 없다는 점이에요


거기다 한국인에 맞춰진 기술로

물에 풀림도도 몹시 높기에

그에 따른 목넘김도 아주 우수하죠






거기다 슈퍼푸드 아사이베리의

부성분 사용과 다양한 비타민들로

사실 운동하면서 다른 보충을 할 필요 없이

한잔으로 충분한 단백질량과 함께

영양분을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참 많은 WPI보충제 중에서도

다이나믹엑스 WPI 90이 당연 갑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WRITTEN BY
msm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