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로는 의지가 안생길 것 같아서

친구와 함께 운동을 시작한지

벌써 두달이 지났어요ㅎㅎㅎ


그런데, 사람마다 근육이 잘 오르는게

다르다고 하잖아요

확실하게 친구는 정말 근육이 빨리 오르는 체질...

엉덩이 힙업이 벌써 되었더라구요 ㅠㅠ


저는 인바디 할 맛이 안나서

저 혼자라도 피티를 듣기로 결심했고

트레이너분과 이야기하다보니

요즘은 여자 헬스보충제도 잘 나온다고

단백질섭취는 필수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







다이어트와 몸매 만들기를 병행하면서

식단조절을 하는 중이라면

더더욱 단백질이 중요한 점은

우리의 몸에 단백질이 부족해지면

근육에 있던 단백질을 에너지로 사용해서

더더욱 살찌기 쉬운체질로 바뀔 수 있다는 말에

얼른 여자 헬스보충제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보충제는 처음 접해보는지라

확실한 효과를 줄 수 있게 더욱 꼼꼼하고

고심을 해서 선택한 만큼

너무 만족스러운 다이어트보충제 

머슬퀸 프로젝트에요!







여자 헬스보충제를 찾으려다가

보니, 다이어트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여자에게 맞춰져서 나온

다이어트보충제가 제 눈길을 끌더라구요

거기다 여러후기를 읽어보고

성분을 확인해도 가장 마음에 들기도 하고

바디맥스에 직접 제가 궁금한 것들을

상담도 했는데

너무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에

얼른 구매해버린 머슬퀸 프로젝트에요 :)







게다가 여자 헬스보충제 하면

왼지 맛이 없을 것 같다는 편견이 있기도 했고

너무 과하지 않나 생각했는데

직접 찾아보고 섭취해보니 전혀 그렇지 않더라구요

운동을 진행하고 계신 여자분들이라면

꼭 먹으면서 완벽한 몸매 만들기를 위해서

꼭 단백질 섭취하면서 운동하시는게 좋다는 걸

머슬퀸 프로젝트 섭취하면서 느끼고있어요


게다가 머슬퀸 프로젝트는

전 성분이 자연재료로 이루어져서

더 믿고 먹을 수 있었던게 아닌가 싶네요~






전 성분이 자연재료라 참 좋았던건

맛에서 저는 가장 뚜렷했어요

사실, 예전에 다이어트하느라 먹어본 쉐이크들은

너무 달거나 인위적인맛이 나서

처음엔 맛있었으나 꾸준히 먹기에 굉장히

고역스러웠거든요 ㅠㅠㅠ


그런데 머슬퀸 프로젝트는

맛있는 곡물맛이 인공감미료나 설탕이 사용되지 않아 그런지

정말 깔끔한 맛이에요

하루에 많게는 두번씩 먹는데도

질리는 감보다는 계속 먹고 싶은 맛이랍니다 :)







머슬퀸 프로젝트 만족스러웠다 

말씀드릴 수 있는 점은

단백질 구성도 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이

최소화 된 단백질 구성이기도 하지만,


다이어트 성분을 제공해주기 때문인데요

특히 알려드리고 싶은 성분은

바로 흰강남콩이에요!

제가 이것때문에 더욱 굳건하게

다이어트보충제들 중에서도

머슬퀸 프로젝트를 선택하게 된 게 아니가 싶어요


흰강남콩은 체내 탄수화물 흡수를 억제 해줘서

운동하면서 살빼면서 몸 잡아주기에

딱이라는 생각이들더라구요






단백질 구성 역시

헬스보충제 전문 브랜드에서 나온

여자 헬스보충제라 그런지,

여자를 위한 단백질 구성이 돋보였어요


여자는 남자와 하루 단백질 섭취량이 다르기에

단백질 역시 운동하며 여자들이 섭취하기에

가장 적당한 16.1g


그리고 여성호르몬과 가장 비슷해서

많은 여자 헬스보충제에 사용되는

분리대두단백의 사용은 당연하지만


사실 이것만 섭취하게 되면 

흡수율도 느리고, 단백질 합성에 꼭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의 부족이 발생하는데

이런점까지 꼼꼼하게 생각해서


흡수율이 높지만,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거의

제거 된 유청단백질을 함께 사용했더라구요







이렇게 맛있는 맛으로 꾸준히

그리고 다이어트성분까지 제대로 제공 받고

운동 후 간단하게 쉐이크 한잔으로

운동 식단 해결하니 확실히 점차 적으로

인바디하는 재미가 늘어가고 있어요~!


워낙 바디가 좋았던 제친구도

예전과는 다른 저의 근육량을 보고서는

얼마 전 구매를 하더라구요 :)


제가 선택한 다이어트보충제를

친구가 인정해주고 구매하는 모습을 보니

왼지 꼼꼼하게 선택한 보람이 느껴져서

많은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WRITTEN BY
msm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