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날씨가 쌀쌀해졌네요

여름 몸만들기 위해서 살빼면서 운동하다

잠시 운동을 안하니 다시 몸이 정말 볼품 없어졌어요


그래서 날씨도 추워지고 운동하기엔 확실히 더 

좋은 날씨가 된 것 같아서 선명한 근육보다는

벌크업을 하면서 다시 다가올 여름을 위해

근육 크기를 키워보기로 결정했습니다.


다들 벌크업하시면 가장 먼저 운동법보다는

벌크업 식단이 가장 먼저 찾게 된다는거

아무래도 운동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공감하는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ㅋㅋㅋ






올해 새롭게 벌크업을 시작하면서 찾아보니

그동안 정말 게이너추천으로 유명한

게이너가 하나 있더군요?


그래서 단백질과 탄수화물 비율도 만족스럽고
성분적인 부분에서도 부작용 걱정 없는
벌크업 식단으로 이거 하나면 끝이겠다라는 생각이든
DX망고바나나 게이너입니다.

아무래도 벌크업 하시는 분들은
탄수화물과 단백질 비율이 참 중요하실 텐데요
탄수화물이 7 단배질이 3으로 구성되어
벌크업 황금 비율이라고 불리는 비율이죠





게다가 단순히 살만 찌우는 것이 아니라

적당한 근육량도 늘려줄 수 있도록

1회섭취당 단백질 제공량이 21.3g으로

사실, 가성비갑이라고 불리는 웨이보충제들의

단백질 제공량과 맞먹는 수치입니다.


그래서 정말 벌크업을 하기 위한 사람들에게

게이너추천으로 완벽하지 않나 싶어요 


게다가 칼로리 역시 물과 섭취 했을 때 368kcal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563kcal로

왠만한 밥한끼보다 높은 열량까지


저는 그래서 주로 우유와 함께 섭취중인데

사실 망고바나나 맛 중에서도

바나나 맛이 강해 바나나우유 먹는 듯해

더 맛나는 것 같아요 ㅋㅋ






게다가 7할이나 되는 탄수화물도

게이너추천 받으실 때 꼭 유념해야하는

말토덱스트린의 첨가여부


걱정 안하셔도 될 듯합니다.

전 성분이 자연재료인데다가 바디맥스에서

직접 자체생산하는 제품이라 더 믿을만하더군요


DX망고바나나 게이너에 들어간 탄수화물은

평소 제가 벌크업 식단으로 꾸려먹을 때

꼭 포함해서 섭취하는

고구마, 발아현미, 옥수수 이 세가지로

칼로리가 굉장히 높은 탄수화물성분이죠








게다가 제가 바나나우유 먹는 기분으로

아주 만족하면서 먹는 망고바나나 맛 역시

인공감미료나 설탕이 함유되어있지 않다고해요


그래서 사실 많이들 선호하는 

보충제 맛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합성감미료로 인공감미료를

대표하는 아세설팜이나 수크랄로스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저도 섭취를 중단하게 된 이유 중 하나이기도하구요


아무래도 점점 갈아탄다는 분들이

늘어나는 것도 같은 맥락이 아닐까 싶어요..ㅋㅋ







특히나 게이너같은 경우에는

단백질과 탄수화물 등의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서

주로 싼 재료가 들어가는 제품들이 많아서

더욱 가성비보다는 성분에 집중하셔야 해요


그런면에서 DX망고바나나 게이너를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것이구요


전성분이 자연재료라 믿고 먹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지만 원재료명 표기가 이렇게까지

자세하고 확실한 보충제 아무래도

찾아보기 힘드실 겁니다.







아침 점심 식간 1회

운동 전 1회

운동 후 1회

취침 전 1회


이렇게 하루 네번 정도 먹어도

사실 단백질 과다섭취에 따른 부작용

걱정도 없는 적당한 수치에다가


사실 인공감미료가 사용 된 보충제들 보다도

하루 네번까지 섭취하면서 오히려

더 질리는 감도 없고 부담이 없는 것은 물론이고

속이 편안했기 때문에 벌크업 식단으로

DX망고바나나 게이너 믿고 먹을 수 있지 않았나 싶네요








사실 유명한 가성비 보충제들과 비교하면

비싸다는 느낌 역시 있습니다.


하지만 하루에 많게는 5번까지도 섭취하는

게이너인만큼 성분이 확실하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프리이멈 게이너를

섭취해야하지 않나 싶습니다.


예전에 정말 마른 몸이 스트레스 였던

제가 운동을 시작하고 체력이 키워지기 시작하면서

세상에 하나뿐인 제몸에 대한 투자기 때문에

더욱더 신중하게 선택해 본 DX망고바나나 게이너추천으로

손색없을 듯 하니 다들 이걸로 시작해보는건 어떠실까요




WRITTEN BY
msm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