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시작하고 식단관리도 골치 아프고

운동을 해도 근육이 너무 안 붙어 의욕을 잃어가던 중

친구가 다이어트 보조식품 추천을 해줘서

이리저리 찾아봐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

섭취해보게 되었는데

여태껏 다이어트제품 중 인생템을 만났단

생각이 엄청 들더라구요

바로 에스프로젝트+ 보틀’이라는 단백질쉐이크인데요


아침과 저녁의 식사대용과 함께

운동 후 섭취하는 단백질쉐이크로

이렇게 세 통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색상도 이렇게 분홍, 파랑, 초록

딱 여자들 취향 저격인것 같네요










게다가 이렇게 고운 가루로 이루어져있어서

거부감 없이 섭취하기에도

참 좋다는 생각이 들어요ㅎㅎㅎ


그래서 특별히 머리 써가면서

다이어트 식단이니, 다이어트 레시피니

찾아보지 않고서도 충분하게

건강하면서도 확실하게

다이어트를 도와줄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있답니다








먼저 스텝1은 아침식사대용

다이어트 성공적으로 하려면 삼시세끼

꼬박 챙겨먹어야 한다는 건 누구나 아는 사실이겠지만

아침은 잠과의 싸움에서 늘 지기마련인데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 요즘 아침까지

꼬박꼬박 챙겨먹을 수 있도록

도움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


게다가 맛까지도 맛있다는점!

스텝1은 요거트 맛

주 성분이 단백질이라 그런지,

아니면 다양한 영양성분으로

꽉꽉채워져잇어서 그런지 포만감도

굉장히 오래가더라구요 ㅎㅎㅎ


작은 보틀이라고 무시할일이 아닌것 같아요

덕분에 오전 내에 군것질 많이 줄이고

좀 더 활기차게 하루 시작 중이네요









스텝2는 저녁식사대용 쉐이크에요. 블루베리맛

처음엔 6시 이후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는게

다이어트에 좋다는 잘못된 상식 때문에 늘 굶다

결국 밤에 배가 고파서 잠을 못 자

야식을 먹어버리곤 했는데

아침, 저녁 모두 칼로리가 112kcal

칼로리 걱정까지 하지 않고 섭취하고 있는데요


더군다나스텝1, 2 모두 체중조절용 인증식품이라고 해요

그래서 식사대신으로 풀만 먹는 것보다는

확실히 영양소도 제공해주고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니,

오히려 더 똑똑하게 식단조절 함으로써

요요현상 걱정까지 많이 줄인것 같네요










스텝3은 늘지 않는 근육량을 도와주기 위해

친구가 단백질보충제추천 해준 운동 후 먹는 쉐이크!

제가 처음 근육량에 집착했던 이유는

정말 친한친구가 결혼을 해서 

가장친한친구의 결혼식에 이쁘게 가고싶다는 

맘에 조금 급한 다이어트중이라

갑자기 살을 빼 살이 처지고 노화가 올 것을 대비해

탄탄한 몸매를 위해서였는데요


스텝3은 곡물맛인데 이렇게 보고 보면

세 통 모두 맛까지 다르다는 것을 알수 있어요ㅎㅎ

그래서 지금 거의 세 통 모두 다 먹어가지만

질리는 느낌은 아직도 전혀 없는 것 같아요


운동 후 먹어주면 근육량뿐만 아니라 포만감도 있어

열심히 몸 움직이고 난 뒤 폭식도 막아준다는 것!

이것도 다이어트하면서 꽤 큰

도움이 됐지 않았나 싶네요








 




또 다이어트 보조식품 추천으로

정말 친한친구들이나 가족들에게도

해줄 수 있을 만큼,

건강한 성분은 물론이고

확실한 다이어트 성분으로 이루어져있는데


그런 성분에 대한 검사성적서도

홈페이지에 당당하게 올려져있더라구요 

사실, 허가증이나 특허증을

올려놓는 곳은 많지만

이렇게 제품의 성분에 대해서

투명하게 공개하는 곳은 잘 없는데 말이죠


그래서 더욱 믿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제조까지 해썹마크로 인증된 곳에서 한다하니

성분도 건강한데 만드는 과정까지

믿고 먹을 수가 있더라구요 ㅎㅎㅎ






알갱이들이 콕콕 박힌게 정말 맛있어요

점심은 자유식으로 하는 중인데

스텝1, 스텝2, 스텝3 모두에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첨가 되어있어서

흔히 다이어트하면 가스가 차는 경우나

변비로 고통받는 경우가 많았는데


에스프로젝트+ 보틀은

소화를 도와주기도 하고


스텝3에 들어있는 흰강남콩 성분이

체내 탄수화물흡수를 막아준다하니~

점심 한번은 조금 마음 놓고 먹는중인데다


다른 다이어트식품들과 비교해도

한번에 모든걸 해결해준 다는 것을

알수가 있죠 ㅎㅎㅎ









에스프로젝트가 평소 제대로 하지 않던 식단관리와

동시에 다이어트를 도와줘서 그럴까요?

하루이틀 먹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처음에 서서히 보이기시작하던 다이어트 효과가

지금 진짜 효과 제대로 보는 중이에요


특히나 드디어 조금씩 늘어나는 근육량 때문에

루즈해진 운동도 다시 활기를 찾아서

꾸준한 운동까지 덤으로 얻었네요 :)


처음엔 내가 추천을 받아서 먹게됐지만

이제는 정말 친한친구든 모든 사람에게

다이어트 보조식품 추천으로

에스프로젝트+ 보틀을 항상하고 나니는 중이네요

정말 강추해볼게요!ㅎㅎ



 



WRITTEN BY
msm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