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보충제 후기] 근육량 키워줄 단백질프로틴 추천

.

.

.

.

.

몇 달 동안 운동하면서 단백질프로틴도 꾸준히 먹었는데,

체지방 검사하니까 확실히 근육량이 많이 늘었더라구요.

왜 요즘 일반인들도 헬스하면서 단백질 챙겨먹는지

이번에 제가 직접 겪으면서 다시 한 번 알게 됐네요ㅋㅋ

 

동생이 군인인데, 프로틴 추천해줘서 고민 중이었거든요.

동생은 부대에서 운동하면서도 프로틴 먹고 있다고 해서

저도 알아보다가 트레이너 준비하는 친구가

국산 중에도 괜찮은 게 있다고 해서 알려준 걸로 골랐구요.

 

제품 알아보면서 단백질보충제 후기도 꼼꼼히 알아봤는데,

일단 단백질 함량, 성분, 첨가물은 꼭 확인해야 하고

특히 함량에 대한 건 식품 검사성적서로 확인할 수 있으면

확실하게 믿고 살 수 있어서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고른 다이나믹 엑스 wpi 90은 홈페이지에

다행히 검사성적서가 나와있어서

단백질 함량이라든가 열량 같은 걸 다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분리유청(wpi)만 사용된 단백질프로틴이라서

유당불내증으로 유제품을 잘 못 먹는 사람에게도

괜찮은 유청 단백보충제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유당불내증 증상인지 우유같은 거 먹고나면

배탈나거나 설사할 때가 많아서 고민이었는데,

분리유청이 잘 맞다고 해서 이걸로 고르게 되었구요.

 

다행히 제가 먹어도 잘 맞는지 탈난 적이 없네요.

저처럼 우유 잘 못 먹는 분들한테

프로틴 추천으로 알려드릴 수 있을 듯 합니다!

 

유당, 유지방 등 불순물이 거의 없단 것도 좋지만

그래서 순수 단백질 함량도 유청 중에 제일 높고

단가도 제일 높은 종류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단백질보충제 후기보면서 보충제 고를 때

주성분인 단백분말도 당연히 중요하지만

다른 첨가물도 잘 알아보는 게 좋단 걸 알았어요.

 

그래서 잘 알아봤는데, 이건 설탕이랑 스테로이드는 빠지고

인공감미료 대신 천연감미료를 사용했더라구요.

그리고 아사이베리 분말처럼 근육에 좋은 것도 들어있어서

운동하면서 먹기에 효과면에서 좋은 거라고 하구요.

 

초코맛 단백질프로틴이지만 천연감미료만 사용해서

맛이 자극적이거나 단맛이 강하진 않아요.

그래서 이전에 맛이 강하거나 달달한 걸 드셨다면

처음엔 좀 어색할 수 있지만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단 증거니까

이왕이면 성분 좋은 걸로 고르시는 걸 추천할게요.

프로틴 추천받아서 알게 된 거지만

먹어보니까 저한테도 확실히 잘 맞아서

앞으로도 운동하면서 꾸준히 챙겨먹으려고 합니다~!

오늘 제 단백질보충제 후기 참고하셔서

좋은 제품 고르는 데 도움받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근육 키우는 데에는 보충제만 필요한 게 아니라

운동을 하는 경우에만!! 보충제의 효과를 느낄 수 있으니

운동을 필수, 보충제를 선택이라고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WRITTEN BY
msm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