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보충제] 일등 만족 남자프로틴 추천

.

.

.

초반에는 세끼 잘 챙겨먹고

운동만 빡세게 해도 근육이 잘 붙더니

운동 시작한지 네다섯달..?정도 지나니까

효과가 전처럼 속도를 내지 못하더라구요.

 

운동량을 늘려보기도 하고

중량을 더 무겁게 쳐보기도 하다가

운동 정체기에는 단백질 섭취를 좀 늘려보는 것도

방법이라고 해서 알아보게 됐네요.

 

근육 보충제를 알아보다 보니까

생각보다 프로틴을 먹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저는 그냥 식단에 닭가슴살 포함시키고

삶은 달걀 흰자만 2개, 노른자 합쳐서 하나

이렇게 거의 매일 먹어오고 있었는데

그 식단에 질린 상태이기도 했구요..

 

남자프로틴으로는 에이P웨이 구입했습니다!

보충제 처음 먹는 사람도 먹기 좋고

초중급자가 먹기에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다는 평이 많길래 선택했네요.

 

달달한 맛도 프로틴 추천으로 인기던데

제가 먹어봤을 때에도

적당히 달달해서 먹기 좋단 생각이 들었어요.

 

운동하고 나서 바로 물에 타서 먹으면 되니까

따로 준비할 것도 없어서 편한 게 제일 컸구요.

 

가수분해유청이 사용된 근육 보충제라서

체내 흡수도 잘 된다고 해요.

 

가수분해(wph)는 유청단백 종류 중에서

흡수율이 제일 높은 거라서

운동 정체기가 온 경우나

운동 경력이 좀 됐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제일 선호하는 단백질이라고 합니다~

 

한 번에 38g이상의 단백질이 들어있기 때문에

남자프로틴으로 충분한 양이라고 생각했고

밥 먹는 것 외에 하루에 두 번 먹고 있어요.

 

식단 외에 뭘 더 챙긴다는 게 귀찮을 거라 생각했는데

그냥 물+파우더 이렇게 섞어서 먹기만 하면 되니까

크게 귀찮거나 하는 점은 못 느끼겠네요.

 

그리고 단백질 섭취로 프로틴 추천하는게,

이렇게 먹어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이나

다른 아미노산도 골고루 같이 공급된다는 점이 좋네요.

 

아미노산은 단백질을 구성하고 있는 성분인데,

근육을 만드는 데 필수라고 할 수 있죠.

 

단백질이랑 같이 공급되니까 근육에 도움도 되고

그래서 전보다 운동효과가 빨리 나타나는 듯 합니다.

근육 보충제에 스테로이드가 들어간다는 건

불법적인 루트로 구하는 경우에 들어간다고 해요.

 

국산품에는 스테로이드를 넣는 게 아예 불법이라고 하고

에이P웨이도 설탕이나 스테로이드 같은 건

하나도 안 들어갔다고 하네요.

저도 남자프로틴은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맛도 그렇고 효과도 생각보다 저랑 잘 맞아서

이제 간편하게 단백질 보충하는 방법으로 쭉 이용하려구요ㅎ

 

프로틴 추천으로 알려드린 에이P웨이 참고하시고

혹시 저처럼 운동효과가 더뎌져서 고민인 분들은

잠시 휴식기를 가지거나 단백질 섭취를 늘리는

방법으로 얼른 극복해내시길 바랍니다!


WRITTEN BY
msm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