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맨즈스토리입니다.

 

 

 

유난히 추웠던 한주도 어느덧 끝나가네요.

물론 다음주도 극한 추위에 시달리겠지만,

주말이 다가오니 어느정도 힘이 나긴 나네요.

 

이런날에는 집에만 콕 박혀있고 싶지만

일도 나가야되고, 사람도 만나야하고

안나갈 수가 없잖아요.

 

차가운 겨울바람 탓인지

하루가 다르게 더 건조해져가는 피부.

 

어느날 거울을 보니 피부가 하얗게 다 떠있는 제 상태를 보고는

정말 이대로는 안되겠다고 심각성이 느껴지더라구요

 

안그래도 촉촉한 수분템 하나 바꿔볼까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이 참에 건성피부 관리법을 검색해봤습니다.

 

 

 

 

 

이렇게 건조한 피부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무거운 수분감은 얼굴에 찐득찐득하게 남아서 싫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수분크림은 맞지 않아,

수분크림만큼 피부 속까지 수분감을 전해줄 수 있는 아이템이 없을까 생각하다가

남자에센스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오래 알아볼 것도 없이,

요즘 남자들에게 인기가 가장 많은 에센스를 알아보니
레이블옴므 블루에센스가 가장 많이 뜨더라구요

 

인기가 많다는건

그만큼 제품력이 좋다는 소리겠죠?

 

대부분의 남성분들도 단순한 편이시겠지만,

저는 특히나 단순한 편이거든요

좋다+순하다 는 호평이 수두룩한 이 제품.

그 말들만 믿고 몇분의 고민도 없이 바로 구매해버렸네요

 

 

 

 

 

 

일단 블루에센스라는 제품명답게

제품용기가 푸릇한게, 생긴것부터가 뭔가 되게 촉촉할것 같더라구요

 

이 제품이 왜 유명한지 알아보니

피부보습과 미용에 그렇게 좋다는 감태의 성분이 무려 69%나 들었다고!

 

제가 알기로 감태는 지구상에 존재하는 생물 중 가장 오래된 생물로 알고있는데

그런 감태의 성분을 담았다니

수분공급 뿐만 아니라 노화방지에도 좋다고 합니다.

 

보통의 에센스들은 수분공급만 해주잖아요

그런데 이 블루에센스 하나로 피부탄력까지 관리해줄수 있다니

과연 건성피부 관리법으로 많이 뜨는 제품 답네요.

 

 

 

 

 

 

 

저처럼 건조한 피부를 가지신분들은

대부분 피부가 민감하신분들이 많죠.

 

저 같은 경우는 워낙 민감성이라

피부에 조금만 안맞는 제품을 발라도,

바깥에 오래있거나 사람 많은 곳을 다녀와도

바로 트러블로 올라오곤 하는데요.

 

모든 화장품이 그렇듯,

암만 순하다고 해도

암만 좋다고 해도

내피부에 안맞을수도 있는거잖아요

 

좋다는 호평이 많아서 무작정 산 제품이긴 하지만

막상 쓰기전에는 피부가 뒤집어지진 않을까 살짝 우려가 됬었는데

 

구매한지 한달이 지난 지금까지도

별탈없이 잘만 쓰고 있네요 ㅋㅋ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저자극 인증을 받기도 했고,

감태추출물과 더불어 피부에 좋다는 자연유래성분은 다 들어간 이 제품.

 

제품력도 제품력이지만 이런 순한 성분 또한

남자에센스 중에서도 이 블루에센스의 인기가 높은 이유 중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적당한 용량에 어마어마한 제품력을 발휘하는 이 남자에센스.

 

펌핑타입이라 양조절도 쉬울뿐더러

소량만으로도 얼굴전체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니

앞으로 계속 이 제품에 정착하게 될것같아요

 

 

 

 

 

 

 

트러블이 일어나는 가장 큰 요인은

유수분밸런스가 안맞기 때문인데요.

 

블루에센스는 유화타입 에센스로 유수분밸런스를 맞추는데에는

최적의 비율로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흡수력이 좋아 피부속까지 수분감이 전해지는 느낌에다가

또 마무리감은 보송보송해서 더 좋았어요

 

블루에센스만 열심히 발라줘도

확실한 건성피부 관리법!

 

 

건조한 피부를 하루빨리 탈피하기 위해

열심히 발라야겠습니다.


WRITTEN BY
msm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