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맨즈스토리입니다!

요즘 문가비 몸매가 참 핫한 이슈죠?

문가비씨가 요즘 계속 실검에도 오르락내리락하고 있네요

혼혈인줄 알았는데 한국인이라니

더 놀라운데 그만큼의 노력이 있었겠죠







이렇게 허벅지가 다 퍼지도록 앉아도

너무나 완벽한...탄탄한 몸매네요 부럽습니다


모델출신의 문가비씨는

먹고싶은건 먹되 하루에 두시간씩이나 

운동을 한다고 하시네요


그럼 문가비 운동법!!을

오늘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_덩키킥

(Donkey Kick)



토그몬에서도 나와서 문가비씨가 시범을 보인 덩키킥운동은

허벅지 뒷 살을 빼는데도 효과적이지만

엉덩이를 집중적으로 자극이 가능한 운동입니다.







#1-2_덩키킥 운동법



1) 무릎은 골반아래에 위치하도록

양 손은 어깨 아래에 위치하도록 바닥에 댄 후

엎드린 자세를 취합니다.



2) 한쪽 다리를 등과 직각이 될 정도로 올려줍니다.

이때 복부에 긴장을 주어 엉덩이에 

자극이 좀 더 갈 수 있도록 진행합니다.



3) 올린 다리를 천천히 내려주며 

20회 실시 후

반대 쪽 다리도 똑같이 실시합니다.










#2_  점프스쿼트

(Jump Squat)




점프스쿼트는 전신운동효과와 더불어

힙업, 엉덩이 밑살제거에 효과적인 운동입니다

더군다나 점프동작이 체지방을 태우는데 효과적인데


점프를 하면서 운동하는만큼 운동하는데 무리가 많이가

초보자들은 15회 3세트하기도 힘든운동인데

20회 5세트라니...

문가비 몸매가 그냥 만들어진게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2-2_점프스쿼트 운동법



1)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린 후 

무릎이 발끝보다 앞으로 나오지 않도록 

앉아줍니다.



2) 다리와 엉덩이에 힘을주어 

민다는 느낌으로 점프하며 뛰어오릅니다.



3) 착지 시, 쿵 소리가 나지 않게

충격을 최소화 하며 천천히 착지하며

스쿼드자세로 돌아옵니다.












평소에도 운동을 즐겼지만

저도 여름이 다가오는 만큼 운동에 좀 더

박차를가해서 하는 중이에요

더군다나 문가비 몸매를 보니 더욱 의욕이 불타네요

그래서 저는 요즘 여성용 헬스보충제 먹으면서 운동중입니다!

운동을 즐겨하는데도 좀 처럼 근육량도 안 늘고

괜찮은게 없나 찾다가 바디맥스에서 여성용 헬스보충제가 나오길래

섭취하는데 보틀로 나와서 일 마치고 헬스장바로갈 때도

간편히 들고 다닐 수 있어서 너무 편하게먹고있어요

그냥 1회분이 보틀로 나와 물선에 맞춰 물을 부어주면 끝입니다!

운동 후에 단백질 보충도 해주는건 물론이고

곡물맛인데 맛도 있어서

운동 후 소소한 즐거움으로 여기고 먹고있네요

저 처럼 운동즐겨하는 편인데도 근육량이 

좀처럼 늘지 않는 여자분들이라면 

남자들만 보충제먹으란법 있나요!

식단으로 해결안되는 단백질은 

이렇게 도움받는 것도 방법일 것 같아요

저도 문가비씨처럼 될 순 없겠지만 

더워지는 만큼 더욱 운동에 박차를 가해야겠어요!



WRITTEN BY
msm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