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살이너무 많이 쪄서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자꾸 야근이 잦고 늦게 집에 오다보니깐

자연스럽게 저녁식사도 늦어지고

그러면 배가 오랫동안 고팠다보니

저녁에 폭식을 막을 수가 없더라구요....


이래서는 더 이상 다이어트라는 말을 

입에 담을 수 없겠다! 싶어서

퇴근이 늦어지는 날은 회사에서 간단히

식사대용쉐이크 먹어야겠단 생각에

이제품 저제품 찾아보다가

너무 마음에 쏙드는 단백질쉐이크를 발견..!!!








바디맥스에서 나온 에스프로젝트보틀!

이라는 제품이에요~~!

응? 왜저렇게 많지? 싶으시죠

저도 어떻게 이렇게 저 같은 직장인을 위한

제품이 있나 하고 놀랬네요

아침,저녁으로 나눠진 식사대용 단백질쉐이크랑

운동후에 먹는 여성용 단백질보충제 이렇게 세트로도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라 

이미 체계적으로 다이어트하는분들한테는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이더라구요 










저는 하지만 저녁대용쉐이크를 찾고 있어서

아쉽다..저 세트도 꼭 겟해보고 싶은데 했지만

일단 다이어트도 차근차근하자는 마음으로 이것만 구매했어요

그리고 제가 너무 자랑하고 싶은 부분

보틀로 이렇게 간편하게 들고다니면서

먹을 수 있게 나와있는게 아니겠습니까....ㅠㅠ!

감격하며 얼른 저의 피같은 카드를 슉하고 긁어버렸네요











이리저리 식사대용쉐이크 찾으면서

당연히 성분도 꼼꼼히 확인해서 구매했어요

일단 믿고 사게된 큰 이유가

다이어트 식사대용을 찾는 거라

그만큼 밥대신에 영양소도 충분히 제공받아야한다! 인데요

열심히 일한 후 영양분까지 부족하면 

그 다음날까지 영향을 너무 받더라구요 ㅠㅠㅠ...

확인해보니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인증을 받았더라구요

그래서 영양소는 물론이거니와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는 입증을 받은 제품이라네요

그리고 확인해보니 정말 난소화성달토덱스트린이나

가르시니아나 확실히 다이어트에 도움될 만한 성분에다가

각종 비타민이나 아사이베리까지 들어가있는걸 확인 완료!!











칼로리도 113 칼로리...!

세상에 너무나 착한 칼로리아닌가요

그래서 밤에 먹기에도 부담없이 잘 챙겨먹고있어요

가끔 많이 출출할 땐 우유랑도 먹구요

단백질쉐이크다 보니 뭐 음식을 양껏먹었을 때만큼의

포만감이야 당연히 아니겠지만

다이어트하기에 딱 적당한 포만감도 느껴지더라구요














뭐 보틀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인 만큼

먹는방법도 그냥 보틀에 있는 물표시선까지 따라주면 끝!

그래서 아침에 가방에 슉하고 넣어서 출근했다가

너무 근무가 길어진다 싶으면 회사에서 간단히

정수기 앞으로가서 물만 넣어서 먹고있어요








이렇게 물 넣어주고 흔들기만 하면 끝이에요

한가지 아쉬운건 통이 너무 예뻐서

다먹고 버릴때마다 왼지 마음이 아프다며....

맛은 블루베리 맛인데 생각보다 맛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녁에 이거 먹을시간이 기다려지는 정도ㅋㅋㅋㅋ











식사대용쉐이크 찾다가 발견한 에스프로젝트 보틀!

지금 회사에서 같이 일하는 분들도 

너무 괜찮다며 다들 구매하겠다고 난리났어요ㅋㅋㅋㅋ

일단 정말 마음먹고 운동하면 

여성용 헬스보충제인 스텝3도 한번 구매해볼 생각이에요

에스프로젝트 보틀 제점수는요...! 

십점만점에 구점입니다!!! 

(나머지 일점은 보틀버리기 아까우므로^^)



WRITTEN BY
msm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