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맨즈스토리 입니다.


사진 속의 저 미녀분은 누구일까요

뛰어난 몸매와 분위기 내뿜기는 이 분

그렇다면 모델분이실까요?








아닙니다, 가녀려보이는 외모와 달리

남자도 들기어려운 바벨을 거뜬히 소화해 내는

제가 좋아하는 피트니스 여선수 중 한 분,

팀바디맥스의 정예지선수입니다!









그런 정예지 선수가,

이번 주 주말인 5월 6일 일요일

대구 수성대학교에서 열리는

'2018 대구 피트니스스타'

비키니 종목에 출전한다는 소식!







2017 대구광역시 동구 대회에

참여했던 정예지선수 모습입니다.





다른 선수들과 비교해도

눈에 띌 정도로 군살없이 탄탄한 몸매와

정예지선수만의 매력있는 포징으로

눈길을 사로잡네요

특히나 힙라인이 참 예쁜 선수인 것 같습니다.

팀바디맥스의 막내선수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대회에 도전하며 운동을 즐기는 선수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완벽해 보이는 정예지 선수도,

처음엔 마른 비만에다가 어좁이였다고 합니다.

역시, 처음부터 완벽한 것 없죠

그래서 노력하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기도 했고

그만큼 즐기며 운동하는 모습에

더욱 제가 좋아하는 정예지선수.









대구 피트니스스타 준비를 위해

이렇게 매일 게을리 하지 않고

열심히 운동하며 몸 관리하고 있다고하네요

그 노력 이번대회에서 값진 결과로

보상받길 팬으로써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

처음 정예지선수 사진에 등장했던 반려견

피트니스 선수의 반려견이라 그런지

러닝머신 위도 참 잘어울리네요

동물 좋아하는 사람치고

나쁜사람 없다는 말 다들아시죠?

팀바디맥스, 정윤지선수

화이팅입니다!


WRITTEN BY
msm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