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맨즈스토리입니다.


다들, 남성화장품 브랜드

'레이블옴므'를 아시나요?


'화장품'이란것이 이제 더이상은 여성만의 전유물이 아니죠

남성들 사이에서도 피부케어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남성 뷰티 시장은 무서운 속도의 성장 추세입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평소에 애용하고 있는

남성화장품 브랜드

-

'레이블옴므'

LABEL HOMME


"프로페셔널한 남자의 라이프스타일에

가치를 높여줄 새로운 장르의 남성 전문화장품." 이라는


차별화 된 아이덴티티와 컨셉을 내건 브랜드이죠








레이블옴므가 이번 2018 상해 국제 화장품 박람회

참가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5월 22일 (화) ~ 5월 24일 (목)

 이렇게 3일간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레이블옴므는 런칭 이후,

꾸준히 중국진출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있는 것같습니다

작년 2017 상해 국제 화장품 박람회에도 참가해

성공적인 마무리를 거뒀었거든요








인터넷 뉴스에서 그 결과와 인기를 증명해주네요.

상해박람회 이후 중국 유명 SNS스타 왕홍이

레이블옴므에 대한 방송을 하기도해

중국에서도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중국 상해 국제 화장품 박람회는

중국시장뿐만아니라

각국의 참가자들과 관람객들이

모이는 장소인 만큼,

2017년 박람회에서도 여러나라의 사람들이

레이블옴므의 화장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습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디자인과

좋은 성분들로

상해박람회의 레이블옴므 부스는

그야말로 인산인해였네요









레이블옴므 부스를 방문하면

남자만을 위해 탄생한 여러 화장품들을

직접 시연 해볼 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 QR코드 이벤트를 진행하면

샘플도 받아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뿐만아니라 룰렛이나

주사위던지기와 같은 이벤트들도

준비되어있다고 하니,

레이블옴므 화장품을 직접 눈으로 피부로

체험해볼수도 있고 즐길수도 있겠습니다.






http://labelhomme.com/


평소에도 제가 애용하고 있는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

레이블옴므


마음같아선 직접 상해로 달려가 구경하고 싶지만

그렇지 못하는 현실이 안타깝네요

이번 상해 국제 화장품 박람회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오시길 바랍니다.


WRITTEN BY
msm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