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예전부터 애정하던 남성화장품 브랜드


'레이블옴므'

LABEL HOMME


2018 상해 국제 화장품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하네요!











이번 상해박람회는

5월 22일 (화) ~ 5월 24 (목)

이렇게 삼일동안 진행 되었는데요!

저는 마지막날인 24일 방문해봤어요











평소에도 제가 즐겨쓰는 레이블옴므 선비비부터,

미스트, 쉐이빙폼등등

아직 제가 사용하지 않고 있던 제품들까지

실제로 보니, 남자들이 좋아할 패키지 디자인에서부터

정말 눈길을 사로잡더군요










평소 사용해보고 싶었으나 고민하던 제품들을

직접 설명을 들으면서 시연해볼 수 있었기에

더욱 즐겁고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24일 목요일은,

2018 상해 국제 화장품 박람회의

마지막 날이여서 시간도 가장 짧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로

발디딜틈 없어서,

중국에서도 레이블옴므의 인기를 실감했습니다.












거기다가, 그냥 단순히 제품 설명을 들으면서

제품을 시연해볼 수 있는 것만이 아니라

이렇게 주사위 이벤트,

그리고 QR코드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바이어들 외에 일반인 관람객들에게도

정말 인기 만점...!!!









덕분에 정말 레이블옴므의 부스를 찾는

관람객들의 발길은 끊이지를 않았습니다.

다시 한 번 중국에서도 레이블옴므의

인기, 그리고 브랜드 센스를 직접 느끼고왔네요










바쁜 일정에 2018 상해 국제 화장품 박람회에

마지막날이라도 이렇게 구경갈 수 있어서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레이블옴므는 매년 상회박람회에 참가하면서

점점 중국시장으로 발을 넓히고 있다하니

앞으로가 더욱 기대됩니다.!



WRITTEN BY
msm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