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여자친구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데이트하러 예쁜 곳도 많이 가게 되고

그러다보니 점점 외모에 욕심이 가기 시작해서

나도 티안나게 조금의 화장을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어

남자 비비크림 순위를 확인해보고

도전해보게 되었네요 ㅎㅎ












레이블옴므에서 판매하고 있는

선크림과 비비크림이 겸용인 선비비입니다

개인적으로 평소 선크림 조차 바르지 않았던 터라,

이왕 구매하는거 선크림 기능까지 있으면

이제 곧 여름인데 더 효과적일듯 하단 생각이 들었네요


유브이 디펜스 포인원 틴티드 선비비 SPF50+/PA+++











제가 남자 비비크림 순위를 확인하고

레이블옴므 선비비를 선택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SPF50+/PA+++라는 높은 지수로

선크림 역활도 톡톡히 한다는 것도 있었지만,

자연스러운 보정이였습니다.

남자 비비크림을 처음 접해보는터라

발림이 부자연스럽고 티가 나면

사실 사자말자 쓰레기통 행일 듯 했거든요








위의 제품 설명에

2-3번 흔들어서 사용하라고 적힌듯

짜보면 촉촉함이 느껴집니다

수분감 덕분인지 정말 발림성은

예전에 어머니가 사주시던 선크림보다도 뛰어나단

생각이 들더군요

거기다 바른 후 끈적임도 없이 촉촉한 느낌입니다.







처음엔 사실 색이 조금 진하길래

뜨끔, 하기도 했는데 실제로 발라보면

이렇게 정말 티나지 않게 발리는건 물론이고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수분감일듯 하네요

오히려 어머니가 사준셨던 선크림이

얼굴이 하얗게 떠올랐던 기억이 나네요


더군다나, 저자극성 테스트를 거쳤다하니

피부가 예민해서 화장품 고를 때 

조금 까다롭게 골라야하는 분들도

부담이 없을 듯 하단 생각이 듭니다.










남자 비비크림 순위 확인하며

레이블옴므 선비비를 접하고,

이렇게 많은 샘플이 함께 온다는 이야기는

미리 들었지만, 정말 받아보니 너무 신기했습니다

특히나 폼클렌징 같은경우는 무려 7장이나 주셔서

곧 여자친구와 떠나기로한 여행에도

편히 들고 갈 수 있을 듯 하네요








선비비 또한 사이즈도 적당해

휴대하고 다니기도 너무편해서

한번 바르기시작하니,

출근 전에 한번 발라주고

오후쯤이나 약속이 있느날은 한 번 더 바르며 사용중입니다.

여튼 정말 만족스러운 구매였네요







WRITTEN BY
msm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