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요즘은 홈트족도 많이 늘어나고

건강하고 예쁜몸매를 위해서

자기관리하는 사람들이 꽤나 늘어난 듯해요

저도 오랜만에 대학교 친구들

모임에 갔는데 다들, 뭔가 하나씩

운동을 다 하면서 지내더라구요

친구 한명은, 자기 센터에서 열리는

복근대회에 참가하게 됬다면서

모임내내 다이어트를 위해서 엄청 노력하더라구요


그러고 아침, 저녁, 운동 후 꼭꼭

다이어트보충제 챙겨먹는 다는 말에

저도, 올여름은 틀렸지만

내년 여름은 제대로 한 번 보내보고자

미리미리 몸가꾸기 시작했어요!







요즘은 자기가 운동하는 곳에서

단백질쉐이크를 주는 곳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단백질 보충이 엄청 중요하단 뜻인 것같아요

하지만, 저는 기초 체력과 근력을 좀 키운 후

폴댄스를 시작해볼까 하는 마음이라

홈트레이닝을 시작했어요!


그리고 집에서 운동하더라도

좀 제대로 해보고싶어서 다이어트보충제도

찾아서 구매하는 중이구요 :)


확실히 자극제대로 받고

단단히 맘먹고 운동법도 꾸준히 찾아보면서

운동량도 늘려가는 중이고

단백질도 정말 꼼꼼하게 선택했어요






제가 예쁘고 건강한 몸매만들기 위해서

다이어트와 운동병행을 도와주고 있는

머슬퀸 프로젝트에요 :)


이리저리 찾아보면서 알게되었는데요

정말 여자를 위해서 만들어진건 물론이지만

건강미를 뿜뿜하게 해줄 단백질부터

예쁨을 선사해 줄 다이어트성분까지

어느것 하나 빠지지 않는 잇탬이에요







맛은 곡물맛인데,

저는 다이어트보충제해서 다른 쉐이크들을

이전에 다이어트목적으로 섭취해본 적이 있거든요

조금 너무 단맛에, 물리는 느낌도 있었고

다이어트 하는건데ㅠㅠ 

이게 이렇게 달아도 되는건가 하는

의심도 종종 갔었거든요


근데 머슬퀸 프로젝트는

정말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맛없지도 않은

꾸준하게 먹기에 정말 고소하고 깔끔해요

이부분에 있어서 제가 만족을

안할래야 안할 수 가 없네요 ㅠㅠㅎㅎ







아무래도 곡물맛을 내는 성분들이

인공감미료나 설탕과 같은 몸에 해로운

성분들이 아니라, 건강한

자연재료들로 이루어져서 그런 것 같아요


머슬퀸 프로젝트는 하루 2번정도

저는 섭취하고 있는데요

운동 후 1회

그리고 아침 점심 식간 1회


단백질이란게 남자와 다르게 여자는

더 몸에서 수용하는 양이 적다고 해요

그래서 많이 먹는다고 근육이 잘만들어지는 것도

아니고, 운동을 병행해야지 정말 제대로 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죠!






탄력있는 몸매만들기 위한

다이어트보충제이니 아무래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게 

'단백질'그리고 '다이어트'일듯해요


단백질성분부터 살펴보면

세 가지 단백질이

복함적으로 사용되었는데요


분리대두단백질은, 여성호르몬과 비슷한데다가

식물성단백질이라 여자들의

다이어트에 좋은 단백질이긴 해요

하지만, 흡수가 느리고 분리대두단백만

섭취하게되면 필수아미노산이 부족해진다 하니

무조건 식물성만 고집하는 것도 좋지 않다고 하네요


그래서 머슬퀸 프로젝트에는

분리대두단백질을 비롯해 분리유청단백질, 

농축유청단백질 이렇게 세가지가 사용되어서


몸에 빠른 흡수는 물론이고

좀 더 높고 순수한 단백질 제공

그리고, 필수아미노산까지 챙겨줘요







필수아미노산이라는게

몸에서 근육을 만들기 위해서

꼭, 필요한 성분이지만

몸이 스스로 만들어내지 못하는

성분이기 때문에

꼭 음식섭취를 통해서 얻을 수 있어요


그런데, 머슬퀸 프로젝트는 그런부분까지

다 챙겨주니 정말 운동과

아름다운 몸매를 위한 잇템인거죠 :)






거기다가, 다이어트 성분

체내탄수화물 억제 성분인 흰강남콩과

장활동을 활발히 해주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이렇게 운동 후 단백질 섭취로

기초대사량 높여주고 다이어트 가속화 시키고

이 외에 섭취한 음식들까지 

머슬퀸 프로젝트가 케어해주는 중이에요!




전성분 자연재료로 이루어져서

몸생각해도 부담이 없는건 물론이고,

맛이면 맛

성분이면 성분

슈퍼푸드 아사이베리와

다양한 비타민의 첨가로

건강이면 건강

제대로 된 여자를 위한 단백질 성분으로

근육량 증가까지..!


다이어트와 건강미 만들기에

어느것 하나 부족하지 않고

머슬퀸 프로제트 하나로 

모든게 해결되는 다이어트보충제

제대로 건강한 몸 만들고 싶으시다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WRITTEN BY
msm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