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연말이라 일이바빠지면서

자꾸, 밤늦게 저녁먹고

점심도 세네시 되야 먹다보니까

안그래도 빼야하는 살 자꾸 더찌네요;;ㅎㅎ

그래서 회사에서 간단하게

식사대용다이어트쉐이크 먹으면서 일해 버리려고

찾다보니, 말 그대로 다이어트와

식사대용까지 다 해결해주는 쉐이크가 있더라구요


에스프로젝트+라는 제품인데

보틀형태랑, 태워먹는 쉐이크형으로

두 가지가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어차피 회사에 두고

먹을 생각이라서, 태워먹는 형태로

선택했어요


물론 요즘 워낙 보틀형태로

나오는 식사대용다이어트쉐이크들도

많지만, 살펴봐도 이게 용량적으로

더 많아서, 들고다니면서

먹는게 아니라 더 효율적으로 보이더라구요ㅋㅋ








쉐이크라 내용물은 파우더로

이뤄져있어요.


물과 태워먹어도 되고 우유나 두유랑

먹어도되서 회사에 저지방우유 나두고

아침은 물이랑 저녁은 우유랑 먹고있어요


전체 구성은 아침, 저녁, 운동 후 이렇게

세가지로 나뉘는데

요즘 살이 더 쩌버려서, 에스프로젝트+가

가장 마음에 드는김에 틈틈히 걸어다니고

집에서 자기전에 스쿼트 3세트, 플랭크

이렇게 해주고 먹고 있어요








먼저 아침과 저녁 식사대용은

각각 요거트맛 블루베리 맛으로

맛도 다르고 제가 소개하지 않았듯

점심은 없어요ㅎㅎㅎ


그래서 점심한끼는 자유식으로 먹으면서

아침과 저녁은 다른 쉐이크로 먹으니

질리지도 않고, 에스프로젝트+보틀

전체적으로 인공감미료가 사용된 맛이 아니라

다 고급스러운 맛입니다.

담백하다고 표현해야하냐요?ㅎㅎㅎ


달달하면서도 깔끔한 맛덕에

정말 질리지 않고 꾸준히 먹고있어요


그리고, 점심한끼는 자유롭게 먹으니

천천히 배를 줄여나가고 있구요!








그리고 운동 후에 먹는 스텝3은

다이어트단백질이에요~


역시 스텝3도 곡물맛으로 맛이 다르답니다

세가지 파우더 색이 모두 다른것만 봐도

세가지 맛이 모두 다르다는 것

대충 짐작이가실거에요 ㅎㅎㅎ


그리고, 식사대용과는 다르게

정말 운동을 도와줄 수 있는

단백질 구성이라고 해요







그래도 식사대용다이어트쉐이크인데

어떤 다이어트성분이 들어있는지도

중요하실것 같아요 ㅎㅎㅎ


에스프로젝트+의 식사대용

즉, 스텝1~2에는 가르시니아 깜보지니아가

포함이 되어있어요.


다들 아시다시피 가르시니아,

체지방감소효과가 뛰어나서

유명하다는 다이어트식품에는

항상 포함이 되어있는 것 같아요








그러면서 전 성분에 장활동을

활발하게 해주는 성분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들어있어서

흔히 다이어트식품 보면 모두 

따로구매해야하는 경우가 많은데

에스프로젝트+는 한잔에 모든 성분이 

들어있는데다가 식사대용까지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솔직히 가성비 갑인 것 같아요 ㅋㅋㅋ


게다가 맛있기 가지 하니깐요!ㅎㅎㅎ






그리고, 에스프로젝트+는

식사대용으로 섭취하는 쉐이크이기 때문에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인정을 받았어요


식사대용으로 섭취해도 그만큼의

영양분을 제공받을 수가 있어요

사실 다이어트하면서 음식이 갑자기줄면

영양분이 부족해지고

갑자기 음식을 먹으면 몸에서

영양분을 저장한다고 하잖아요


그런데 평소에도 이렇게 음식량은 줄이면서,

영양분은 다 제공받을 수가 있으니,

다이어트 후에도 요요현상이 없이

다이어트 성공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게다가 생각보다 정말 포만감도 있고

점심은 자유식이니, 마음 독하게 먹고

아침과 저녁 꾸욱 참으면서 다이어트중이에요



에스프로젝트+ 덕분에 적은 횟수지만

운동도 시작했더니 다이어트속도는

뭐~ 인정??

그리고, 적게라도 운동하고나면

배고파서 오히려 더 못잘 수도있는데

스텝3덕에 든든하게 잠에도 들 수있어서

더욱 좋네요ㅎㅎㅎ


다이어트하시려는 분들께

다이어트하면서 필요한 모든걸

에스프로제트+에서 얻을 수 있으니

추천드려볼게요 ㅎㅎㅎ


WRITTEN BY
msm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