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프로틴순위 추천, 여름전에 준비하자

.

.

.

.

.

안녕하세요 여러분, 맨즈 스토리입니다 :)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진짜 늦었다....라는 말은

들을 때 마다 맞다는 생각이 드네요..ㅋㅋㅋ

 

지금 딱 시작해야겠다!!라고 마음 먹었을 때

시작해야 후회도 없고 결과도 잘 낼 수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운동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하는데요.

여름을 앞두고 건강하고 멋진 몸을 만들려면

봄을 앞둔 지금부터 운동을 시작해야 할 듯 합니다!

 

그런 의미로 괜찮은 프로틴 추천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늘 알아둔 정보 참고하시고

여름 전에 탄탄한 몸 만드실 수 있도록

함께 열운동 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운동법은 제 블로그의 여러 포스팅 참고하세요^^)

 

제가 먹는 단백질프로틴을 기준으로 알려드릴게요.

일단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단백질의 종류

-성분함량 표기의 정확성

-기타 첨가물의 건강함

이 세 가지를 우선으로 생각했기 때문이에요.

 

프로틴순위를 확인하면 wph제품이 많은 걸 알 수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유당불내증이 있어서

유제품을 잘 먹지 못하는 특징이 있어요.

 

그래서 wph를 먹었을 때 간혹 배탈 증상이 나오기도 하고

속이 더부룩하게 가스가 찬 적도 있거든요.

 

그래서 프로틴 추천 제품 중에서 난단백 제품을

주로 먹어서 선택폭이 좁은 편이었어요.

 

그런데 유청 중에서도 분리유청(wpi)은 유당이

대부분 제거된 유청단백이기 때문에

유당불내증이 있어도 잘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본 단백질프로틴이 바로 이 제품이에요.

다이나믹 엑스 wpi 90은 단백질은 wpi만 사용되어서

저처럼 유당불내증이 있는 경우에 특히 잘 맞다고 하더라구요.

 

또, 프로틴순위 다른 제품들과 다르게

홈페이지에 식품위생 검사성적서가 나와있어서

통이나 사이트에 적혀있는 영양성분이

진짜 확실한 비율, 양으로 적혀있는지 확인할 수 있었구요.

 

천연감미료가 단독으로 들어갔다는 점 역시

프로틴 추천으로 소개해드릴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보통 설탕은 안 들어가지만 인공감미료를 많이 사용하고,

인공감미료와 천연감미료를 섞는 경우는 가끔 봤는데

천연감미료만 단독으로 들어간 경우는 거의 없더라구요.

 

그런 점에서 더 건강하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건

다이나믹 엑스 wpi 90이라고 생각했구요.

 

단백질프로틴은 아미노산 같이 단백질 합성과

근육에 도움이 되는 걸 같이 보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이 제품 역시 아미노산이 20가지 이상 들어있고

타우린, 멀티비타민도 같이 공급된다는 장점이 있어요.

몇 달 먹어보니까 프로틴순위 타제품보다

저한테 잘 맞는지 효과도 많이 보고

부작용 같은 증상 없이 건강하게 먹을 수 있었던 제품이에요:)

 

여러분도 좋은 제품을 고를 때 기준을

본인에게 맞춰서 최선의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WRITTEN BY
msm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