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단백질보충제 칼로리 낮고 맛있는 페북 다이어트 쉐이크

.

.

.

.

.

올해 여름휴가로 이미 방콕행 티켓을 끊어둔

여동생을 위해 여성단백질보충제를 알아봐줬네요~

올해에는 꼭 살을 빼서 여행가고 말거라고..ㅋㅋ

 

매번 하는 말이긴 하지만 이번에는 진짜

의지가 남다르더라구요.

 

식단 위주로 할 거라고 해서 이왕이면

몸에 좋은 걸로 알아보는 게 나을 듯 해서

아무래도 이런 부분에 더 정보가 많은 제가 알아봤네요.

 

페북 다이어트 쉐이크로도 몇 번 봤던 건데,

인스타 몸매 좋은 분들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역시 좋은 건 입소문도 빨리 나는 듯..

 

단순히 열량만 낮은 게 아니라서 더 마음에 들었고

성분도 주성분 뿐만 아니라

첨가물 같은 것도 괜찮아보였어요.

 

단백질보충제 칼로리는 113 정도라서 부담이 없고

아침저녁으로 먹을 것 두 가지랑

운동하면서 단백질이 더 필요할 때 먹을 수 있는 걸로

총 세 가지가 세트로 구성된 제품이에요.

 

에스프로젝트라는 건데, 제가 보충제 산다고

매번 이용하는 바디맥스에서 만든 거더라구요~

 

전문 트레이너들도 식단관리에 대한 노하우로

참여해서 만든 여성단백질보충제라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필요한 단백질도 충분히 들어있고

유산균, 난소화성 말토처럼 장에 좋은 성분도 함유되어 있더라구요.

 

거기에 항산화 성분으로 노화방지 작용을 한다는

아사이베리 파우더도 같이 들어있다고 해요.

 

아무래도 패키지가 특이해서 페북 다이어트 쉐이크로

이미 알고 계신분도 많으실 것 같아요.

 

스텝1이 아침대신 먹는 요거트맛

스텝2가 저녁대용 블루베리맛

그리고 스텝3가 곡물맛으로 운동하고 나서 먹는 거예요.

 

이렇게 단계가 딱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언제 뭘 먹어야할지 고민할 필요도 없고

단백질보충제 칼로리는 낮으면서

식사대용에는 가르시니아가, 곡물맛에는 흰강낭콩이 들어서

체지방 관리부터 탄수화물 흡수면에서도 신경쓸 수 있죠.

 

단맛 역시 설탕이나 인공감미료는 하나도 사용하지 않고

대신 천연감미료만 사용한 여성단백질보충제라서

열량면에서도 부담이 없고 부작용 걱정도 덜 수 있을 듯 하네요.

복합단백질이 골고루 들어서 포만감이 있는 것도 그렇고

영양소를 골고루 갖추고 있어서

페북 다이어트 쉐이크로 유명한 것 중에서

성분, 영양소 면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동생도 몇 번 먹어보더니 마음에 들어 하더라구요ㅎ

열심히 챙겨먹고 이번엔 꼭 다이어트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이웃님들도 단백질보충제 고르실 때 칼로리만 중요하게

생각하실 게 아니라, 물론 열량도 중요하지만

그 외에 성분도 잘 알아보고 고르시길 바랍니다!


WRITTEN BY
msm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