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맨즈스토리입니다.


살도 찌울겸, 

취미생활도 만들겸

나이가 들수록 자꾸 체력이

한 없이 약해지는걸 느끼고

체력도 키울려고 운동하고있습니다.



운동 시작하면서 체력 키우는게

가장 큰 포인트였지만

그 기회에 이때까지 뭘해도 안찌던살

찌워보자 싶어서 게이너보충제도 구매했습니다.






블로그 시작하고 운동하면서 

운동법익힐겸 포스팅해볼까 싶어 찾다보니

게이너 부작용글이 되게 많더라구요

그래서 그 부작용글들 꼼꼼히 읽어보고

신중하게 구매한 저의 DX망고바나나 게이너입니다.








보충제먹으면서 흔히 많이 발생하는 오류가

유행하는 보충제를 구매해서 특히 다들 말만하면아는

그..신X...직수입제품이죠

한국인에게 맞춰나오지 않은 제품보다는

① 한국인에가 맞춰진 제품을 먹어라.였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한국브랜드에서 고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 다음 특히나 살찌려고 먹는 게이너보충제의 경우에는

탄수화물 성분이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② 말토덱스트린, 결정과당, 결정포도당이 사용된 제품은 피해라.

여기에 또 초점을 두고 골랐습니다.

보시다시피 제가 먹고있는 게이너는

탄수화물성분이 옥수수, 고구마, 현미가 사용됬습니다


그 다음이 ③스테로이드, 설탕, 인공감미료는 피해라.였는데

확인해보니 스테로이드가 든 제품은

한국에서 구매하기가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그 다음은 설탕, 인공감미료인데 맛을 내기위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

제가 먹고있는 게이너에는 모두 자연에서 온 재료가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제가 체력이 자꾸 약해지는 것같아서

살도 살이지만 체력을 좀 키우고 싶어서

운동을 시작한게 젤 큰 이유인데

DX망고바나나 게이너는 안에 

로열젤리가 함유되있다고 합니다.

로열젤리가 피로회복에 꿀보다도 좋다기에

그 부분 역시 제가 대만족중인 이유 중 하나이죠









게이너보충제 태울때 보틀,스푼,보충제만 있으면

바로 태운 후 섭취가능합니다. 

특히나 처음에 스푼이 있어도 어떻게 퍼야하는지 

몰라서 인터넷 찾아보니 저렇게 

반듯이 깍듯 푸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무수히 많은 게이너 부작용들을 읽고

신중하게 고른터라 더욱 만족감이 높네요

그리고 먹고 가루가 뭉치거나 해서

소화가 잘안되서 부작용이라기보다는 

게이너를 꾸준히 먹다 마시는 분들도 많던데

DX망고바나나 게이너는 가루도 곱고

그런부분이 신기하게 거의 없네요

정말 대만족입니다.


이제 겨우 운동하는 습관이 들고있어서

체력이 많이 강해진거 같진 않지만

그래도 살도 찌고 있고

계속하다보면 어느새 저도 강철체력으로

거듭나있을 수 있겠죠?






WRITTEN BY
msm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