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맨즈스토리입니다.

저는 원래도 약간 살집이 있는 몸이라

처음에는 나는 긁지 않는 복권이라 생각하며

멋있어지려고 운동시작했었어요

그런데 점점 흥미가 붙기시작해

꾸준히 운동한지도 꽤 됬네요 벌써



원래도 살집이 좀 있고 먹는 걸 워낙 좋아해서

운동은 해도 먹는게 조절은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도 이제 곧 여름이니까

저도 운동해서 근육만들어 놨는데

다이어트해서 근육 뽐내보려고

순수단백질보충제 먹으며 다이어트 중입니다!






함께 운동하는 친구들한테

추천도 받고 인터넷도 많이 찾아보고 

구매한 다이나믹엑스 WPI 90 입니다!

바디맥스에서 나온제품이에요

친구 중 한명은 마른 몸이 스트레스라

게이너를 먹고있는데 이리저리 먹어봤는데

바디맥스제품에 정착했다고

웨이제품도 믿을만할거 같다고하고

인터넷 후기들도 굉장히 좋아서 믿고 구매했습니다.






제가 찾은 순수단백질보충제 성분이에요

다들 순수단백질찾으실 때 WPI라는 성분을

가장 많이 찾으시더라구요

그 이유는 우유단백질 중 

순수단백질 함량이 가장 높기도 하고

한국인에게 유당이 거의 다 제거되서

한국인의 몸에 가장 잘 맞는 단백질이기도 하지만

콜레스테롤이나 지방역시 거의 없어서 다이어트하는

저와 같은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하기 때문이에요

거기다가 체내흡수도 빨라서 운동 후 지친근육에

빠르게 회복과 새롭게 근육생성을 도와주죠








바디맥스 제품을 선택한 이유!

멋진 몸도 좋지만 건강하게 운동해야하잖아요

그래서 설탕, 인공감미료, 스테로이드가 사용 된

제품은 다 피했어요

그리고 홈페이지 확인해보니 검사성적서도

공개하고 있더라구요

그만큼 보충제에 대해 자신이 있다는 것 같아

믿고 구매했습니다!







저의 웨이보충제 가루모습입니다.

매일매일 꾸준히 먹으면서 운동하다보니

벌써 반통은 먹어버렸네요

워낙 먹는게 좋아서 식단관리 힘들지만

제 살들에 묻혀있던 근육들이 슬슬보이기 

시작하니까 그래도 즐겁습니다!







순수단백질보충제는 특히나 섭취량을

간과하면 좋지 않다고 해서 하루섭취량 지키면서 먹고있어요

많이 먹는다고해서 근육이 더 많이 생기거나

살이 더 많이 빠지는게 아니라

체내에 쌓이거나 배출된다고 하더라구요







맛은 초코맛입니다.
사진으로보기에는 색이 좀 진해보이는데
은은하게 초코향 나는게
맛도 있습니다.
이렇게 가까이서 찍어도
뭉침이 거의 안보일정도로
잘섞여서 운동 후에 섭취해도
소화가 잘되더라구요






운동을 하다보니 이제 제가 

선명한 근육을 위해 

다이어트도 하고 순수단백질보충제도

찾게되어 더 뿌듯하고 기쁜마음으로 

운동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 신중을 기해서 고른 보충제라

더 만족스럽고 애정이가네요

올 여름에는 멋진 몸 많이 뽐내고 다니도록

먹고싶은 것 조금만 참고

운동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WRITTEN BY
msm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