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맨즈스토리입니다.


저는 올해 예상보다 휴가를 빨리 떠나게됬습니다.

그래서 운동도 더 빨리 시작했는데요

그런데 이번에 일하고 있는게 갑자기 바빠져서

스트레스를 좀 받았더니

살이 너무 빠져버렸네요




기껏 빠른 휴가간다고 들떠서 운동도 일찍 시작했는데

살이 생각보다 너무 많이 빠져버려

게이너보충제 먹으며 좀 더 박차를 가하기로했습니다.








보충제라는게, 음식으로 안되는 부분을 채워줄 수 있기도하고

또 이것저것 번거롭지 않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이미 운동을 시작해서 근육량을 좀 더 늘릴 수 있는 보충제를 먹어야 하지 않나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제가 남들보다 워낙 살이 안찌는 체질인데다가

빠지는것도 순식간이라 근육도 좀 더 키우고 살도 좀 더 찌워 

몸집을 좀 키워야겠다 생각해서 게이너로 선택했습니다.

제가 선택한 게이너는 바디맥스의 다이나믹엑스 게이너 인데요.

빠른 휴가를 가야해 마음이 급한 만큼 

효과도 좋고 몸에도 좋은 걸로 따져골랐습니다.











제가 어떤부분을 따져골랐는지 보여드리기 위해

성분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일단 게이너보충제를 먹는 목적이 살을 찌우기 위함이라

게이너하면 탄수화물과 단백질 비율도 제각기인데 

저는 탄수화물의 비율이 좀 더 높은 것으로

그리고 탄수화물은 말토덱스트린이나 결정포도당이 사용되지 않은

몸에도 해롭지 않은 제품을 우선으로 골랐습니다.

그리고 찾다보니 바디맥스가 눈에 띄더군요.

바디맥스에서도 게이너는 두 종류를 파는데 

저는 다이나믹엑스 게이너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한번 더 언급하자면 이 제품에 탄수화물 성분은

고구마와 현미인 자연성분이 사용되었습니다










바디맥스에서는 망고바나나맛과 초코맛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일단 가루색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초코맛입니다.

먼저 보충제를 예전부터 먹어온 저로써는 도전보다는 익숙한 맛으로 골랐습니다.

회사마다 각기 제품이 모두 다르듯 똑같은 초코맛이라도 조금씩 맛이달라

혹시 설탕이나 인공감미료 여부도 확인해보았는데

천연감미료를 사용했더군요.











제가 게이너보충제의 도움을 받는 이유도

사실 일도 많이 늘어나 식단으로 채우려해도 

시간적인 여유도 부족하고 퇴근 후 운동하는 시간을 내는 것도

사실 참 저한텐 요즘은 부지런한 일이 되었는데

확실히 바쁜일과를 보내며 도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하루 2회에서 3회 섭취량을 꼭 지켜야한다는 건 다들 알고 계실테고

권장은 운동 전, 후 이고 선택은 아침이나 저녁인데

저는 현재 마음이 좀 급해서 아침과 점심사이 한번

운동 후 손상된 근육을 위해 한번, 

그리고 자는 사이에도 단백질과 탄수화물 공급이 될 수 있도록

취침 전 이렇게 세번 섭취 중입니다.

한가지 더 말씀드리자면 예전에 먹어봤던 게이너들에 비해서

보충제 태웠을 때 덩어리 지는 부분이 거의 없어서

확실히 자기전에 먹어도 소화하기에 무리가 없어서 좋다는 점입니다.












바디맥스에서 보충제 주문하면 이렇게 스푼과 보틀도 함께옵니다.

보틀에는 물을 정확히 담을 수 있도록 눈금이 표시되어 있고

스푼 또한 정량을 넣을 수 있는 스푼이니

섭취 횟 수 외에 정량맞춰 먹기에 

처음 보충제를 접하시는 분들도 

어려움이나 불편함은 없을 겁니다.









여름휴가가 뭔지 이렇게 바쁜일상속에서도

이제 다이나믹엑스 게이너는 저랑 늘 함께하고있네요

그래도 일년에 한 번 마음 껏 걱정없이 놀 수 있는 날이라

저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운동한만큼

그 때의 휴식이 더욱 값질거라 믿으며 

게이너보충제 꾸준히 섭취하며 

피곤해도 운동게을리 하지 않고 열심히 몸만들고있습니다.

바디맥스제품은 처음인데 생각보다 많은 부분들이

만족스러워 앞으로 운동할 때 자주 찾게될 것 같네요.




WRITTEN BY
msm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