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맨즈스토리입니다.


요즘따라 워낙 자신을 가꾸는게

중요해지다보니

그래도 키는 큰 편이라

좀 말랐으면 어때 하고 살았는데

점점 제 마른몸이 싫어지더라구요





제가 키는 큰데 골격도 영 부실하거든요

그래서 살을 찌워야겠다 싶어서

마른사람 살찌는법 고민하다가

살만찌우는 것 보다는 근육도 만들어서

어깨도 좀 넓히고 해야겠단 판단이섰습니다.








운동 시작하면서 게이너 추천 받아서

먹으면서 운동하고 있어요

고등학교땐 굉장히 말랐던 제 친구놈이

운동시작하더니 굉장히 딱 보기 좋게 변하더라구요

그래서 말하니 자기가 운동시작하면서

게이너보충제 많이 먹어봤는데 이게 젤 괜찮다고

이야기해주면서 추천해줘서

바디맥스의 DX 망고바나나 게이너라는 제품인데

제 눈으로 직접 그 효과를 봤기에 믿고 구매했습니다.












제가 먹고있는 게이너보충제의 성분입니다.

친구가 이 제품 추천하면서 말해주길

살찌울 때는 미련하게 패스트푸드먹거나

단 것만 먹는다고 절때 찌지 않는다고 하네요

특히나 마른체질의 사람들은 

내장지방만 쌓일뿐이라고합니다.

그래서 말랐기 때문에 운동하는 힘도 많이 부족할 수 있어

탄수화물섭취랑 운동하면서 단백질먹으며 근육크기도 키워야

체격자체가 커질 수 있다고 하네요

체력도 키우고 할려면 몸생각도 해야되서

탄수화물성분도 중요한데 DX 망고바나나 게이너는

옥수수, 고구마, 현미가 사용됬습니다.

보통 말토덱스트린이 사용 된 게이너들이 많은데

그건 꼭 피해주라고 말하더라구요.











저도 게이너 먹은지도 벌써 한 달은 다 되어가네요

게이너 추천 받으면서 바디맥스로 확실히 결정한 후

두 가지를 팔길래 고민을 많이했는데

DX 망고바나나 게이너에 로열젤리성분이 포함되어있어서

이걸로 선택했어요.

아 물론 맛도 결정하는데 한 몫 했구요

일단 로얄젤리가 피로회복에 도움이되기 때문에

저는 운동을 꾸준히 해오질 않아서

운동하면 피로할 수 있는데 그 부분까지 

보충제로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게이너 주문하면 이렇게 보틀이랑 같이 스푼이 옵니다.

기본으로 보틀이 한개 포함되어서 오는데

저는 아침에는 회사에 들고가서 먹느라

보틀 한 개 더 구매해서 꾸준히 거르지 않고 섭취중입니다.










보통 보충제 먹을 때 단백질 보충이 필요해서

저는 당연히 운동 후에 먹는게 좋다고 생각했는데

친구가 마른사람 살찌는법으론

운동 전 2시간 전쯤 먹어주는게

탄수화물이 운동할 수 있는 힘을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는 아침점심 사이 한 번

퇴근 전 한 번 먹은 후 운동갔다가

취침 전에도 한번 더 먹어주고 있습니다.









맛은 망고바나나맛입니다.

아까도 말씀드렸 듯 맛 부분도

제가 이 보충제를 고른 이유중 

하나라 말씀드렸는데요

제가 초코를 별로 안좋아하는 편이라

대부분 게이너보충제들이 코코아맛이기도 하고

망고바나나 친구가 먹어보니 맛있다고해서 

미리 한번 친구 것 한번 먹어보고 구매했습니다.

확실히 다른방법보다는 운동하면서 게이너먹는게

마른사람 살찌는법으론 직방이네요

그래서 혹시나 살이 잘안찌시는 분들은

내장지방 쌓지마시고 운동병행하며 게이너 추천드립니다.

얼른 살찌워서 든든한 남자가 되고싶네요.



WRITTEN BY
msm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