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을 시작하고 보충제를 접하면서 

이리저리 참 많은 보충제를 섭취해봤습니다

그러면서 WPI단백질이 가장 저에게

잘 맞는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정말 제대로 된 순수단백질보충제를 찾다보니

순수하게 WPI만 사용되었지만

가격대가 가장 적당하고,

무맛도 아닌 담백한 초코맛


정말 가장 만족스럽다는 생각에 바로 겟했고

꾸준히 먹어보니 역시

만족감이 몹시 높아서 후기한번 써볼게요








먼저 제가 구매한 순수단백질보충제는

다이나믹엑스 WPI 90 이에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WPI 단백질이 90% 함유되 있는

WPI단백질만 사용된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역시 보충제를 구매하니 이렇게 보틀과

스푼이 함께 옵니다.


이리저리 보충제 많이 섭취해봤더니

은근 보틀이나 스푼같은 것도 신경쓰이던데

여기 스푼이 굉장히 길어요ㅋㅋㅋ

그래서 가루날림 최소화하면서

보충제 태울 수 있네요








먼저 순수단백질이 사용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맛은 무맛이 아닌 초코맛입니다

인공감미료나 설탕이 사용되지 않아서 그런지.

초코맛 역시 이때껏 먹었던

초코맛과는 조금 다르게 담백하고 깔끔한

초코맛이라서 꾸준히 섭취하기에

굉장히 만족스러운 보충제더라구요


단맛이 너무 강해도 꾸준히 섭취하기나

강도높은 운동을 했을 땐 거부감이 들더라구요







꾸준하게 섭취하면서,

인공감미료가 사용된 보충제를 섭취하게되면

인공감미료는 몸에 독성을 남긴다고하니

강한 단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도

이런부분은 고려를 해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부성분 역시 저는 굉장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사실 고가의 슈퍼푸드로 불리면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좋다고 알려진

아사이베리가 함유되어있습니다.









아사이베리를 섭취했을 때

운동을 하면서 발생하는 활성화 산소를

배출해줄 수 있기 때문에

운동에도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알려져있죠


또 보충제를 섭취할 때 걸러야 하는

많은 부분이 모두걸러져 있어요

사실, 꼭 지켜줘야 하는데

지켜지지 않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더 기본에 충실한

다이나믹에스 WPI 90 만족스러울 수 밖에 없네요









분리유청단백이라고 불리는 WPI를

선택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아무래도 우유를 먹고 속이 불편한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정말 맞지 않는 보충제의 경우에는

심할 때 토나 설사까지 동반하면서

고생할 때가 굉장히 많았어요


그러면 결국 손이 가지 않게 되죠

그래서 유당이 거의다 제거되어있는

WPI보충제가 제 몸에 가장 잘 맞더라구요


게다가 유당은 물론이고 콜레스테롤과

지방등의 불순물들까지 다 제거되어서

순수단백질 함량도 가장 높은 단백질이죠


거기다 체내흡수까지 높으니,

유당불내증을 가지지 않은 분들께도

부족함 없는 단백질이 아닐까 싶어요








태운모습 역시 뭉침없이 깔끔해서

목넘김이나 소화력도 좋더라구요


그리고 한눈에 봐도 눈에 띄는

검은 알갱이들이 바로 

아사이베리입니다.


정말 많은 량이 들어있다는 것이

한눈에 봐도 알 수 있다는 점

그래서 정말 제대로 된

혼합아미노산과 단백질 구성은 물론이고

건강에까지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이렇게 어디하나 흠잡을 곳 없이

건강적인 면에서나 효과적인 면에서나

만족스러운 보충제라,

이제 저는 다이나믹엑스 WPI 90에

완벽히 정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정말 부작용 걱정없이 

깔끔하게 꾸준하게 먹을 수 있는

보충제 찾으시는 분들이나

순수단백질 섭취로

근육량을 제대로 늘려보고 싶은 신분들께

강추하고 싶은 보충제에요.




WRITTEN BY
msmen

,